- 이병진 의원 “세 명만 모여도 도원결의를 맺는 데 서른 분이 넘으니 어떠한 어려움도 극복할 수 있어”

❍ 더불어민주당 이병진 국회의원(평택시을)은 3월 7일 금요일, 평택을 지역사무소에서 평택을 여성위원회와 노동위원회의 발대식을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 이날 오후 2시에는 먼저 여성위원회 발대식이 열렸다. 행사에는 평택을 여성위원회 위원들과 여성 분야에 관심이 있는 발기인 32명이 참석했다.

❍ 이병진 의원은 환영사에서 “우리 모두의 결단과 협력이 있다면, 어떤 어려움도 극복할 수 있다. 세 명만 모여도 도원결의를 맺을 수 있는데, 서른 명이 넘게 모였으니 평택을 여성위원회는 중요한 목표들을 반드시 이뤄낼 것”이라고 덧붙였다.
❍ 이후 3시 30분에는 노동위원회 발대식이 진행됐다. 이번 발대식은 평택을 지역 주민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노동 문제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는 중요한 의미를 지닌 행사였다.
❍ 이병진 의원은 “지역 여성들과 노동자들의 목소리를 더욱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그들의 권익을 지킬 수 있는 정책적 노력을 다하겠다”고 강조하며, “오늘의 발대식은 단순히 시작이 아니라, 앞으로 지역 사회에서 중요한 토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 평택을 여성위원회와 노동위원회는 지역 여성과 노동자들의 권리와 복지 향상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며, 특히 제도적 개선을 이루기 위해 집중할 것이다.
❍ 한편, 이병진 의원은 딥페이크 성범죄 처벌 강화법(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법률안) 및 항만노동자 안전강화법(항만안전특별법 일부개정법률안)을 대표발의 하는 등 여성과 노동자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