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북부 노인 복지관, 송탄 농협과 함께하는 정월 대보름 맞이 특식 나눔[사진=평택시]](/news/photo/202302/34847_37979_5320.jpg)
평택북부노인복지관(관장 김동석)에서는 2월 4일(금) 송탄농협과 함께하는 정월대보름 맞이 특식 나눔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날 진행된 ‘정월대보름 특식행사’는 송탄농협의 후원과 송탄농협고향주부모임 자원봉사자 25여명의 노력봉사로 진행되었다. 송탄농협 관계자 및 송탄농협고향주부모임 봉사자들은 어르신들이 보름달처럼 풍성한 정월대보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직접 만든 깨강정과 특식(떡만두국, 나물3종, 녹두전)을 제공하였다. 송탄농협은 코로나19로 인해 단체급식이 중단 된 시기에도 노인복지관 어르신들을 위한 절기특식(설명절, 복날 등) 을 후원하며, 꾸준한 관심을 지속하였다.
송탄농협 관계자는 “어르신들이 정성 가득한 음식과 고소한 깨강정을 드시고, 올 한해에도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으며, 평택북부노인복지관 김동석 관장은 “매년 어르신들을 위한 지속적인 관심에 큰 감사를 드리며, 이 관심이 어르신들에게 행복으로 만들어지고 있다”며 송탄농협 임직원과 송탄농협고향주부모임 봉사자님들께 감사함을 전했다.
이번에 진행된 평택북부노인복지관 경로식당 행사에는 350명의 어르신들이 지역사회 나눔으로 원기충전 하며 풍성하고, 따뜻한 정월대보름을 보낼 수 있게 되었다.
저작권자 © 경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