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유통·금융
아비브, 올리브영 올영세일 프로모션…"마스크팩 최대 50% 할인"
   
[연합뉴스]

코스메틱 브랜드 아비브는 내달 5일까지 7일간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 상반기 세일인 '올영세일' 프로모션을 통해 마스크팩 전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오프라인 행사 제품은 총 8가지로 약산성 pH 시트마스크 3종(아쿠아핏·허니핏·어성초핏)은 40%, 껌딱지 시트 마스크 4종(밀크 스티커·어성초 스티커·마데카소사이드 스티커·아쿠아스티커)은 각각 50%, 릴렉싱 슬리핑팩 브라이트 튜브는 30% 할인 판매한다.

껌딱지팩 밀크스티커와 마데카소사이드 스티커는 각각 10% 추가 할인을 진행한다.
온라인에서는 아비브 마스크팩 7종 10개입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한편, 지난 3월 출시한 약산성 시트 마스크 어성초핏은 5개입 기획 세트는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아비브의 마스크팩은 극세사 시트와 넉넉한 에센스 함량이 피부에 밀착되는 '껌딱지 시트 마스크' 라인과 약산성 pH 수치의 에센스와 대나무 원단과 알부민으로 제작된 부드러운 ALBAM 시트의 '핏' 라인으로 총 7가지 제품이 수분·영양·진정 등 원하는 피부 케어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회사 관계자는 "데일리 케어 및 스페셜 케어가 모두 가능한 아비브 팩 제품을 사용하여 피부 고민에 맞는 케어를 하길 바란다"라며 "많은 고객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아비브 제품을 사용해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경인경제  webmaster@n304.ndsoftnews.com

<저작권자 © 경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인경제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