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아들에게 가족의 사랑과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기회 마련
◦ 특별한 등원을 통해 유아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물하고자 함

푸른동삭유치원(원장 유미숙)은 5월 8일(목)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유치원 정문 앞에서 '가족♥사랑한DAY 등원 맞이'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들에게 가족의 소중함과 사랑의 가치를 자연스럽게 느낄 수 있도록 교육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학부모회 주관으로 진행되는 이 행사는 사랑이 넘치는 특별한 아침 등원을 통해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였다.

이날 행사에서 아이들은 특별히 준비된 레드카펫 위를 걸으며 등원하였고, 비눗방울을 불어주며 ‘두둥실 떠오르며 뽁! 하고 터지는 것’이라는 깜짝 퀴즈와 함께 소정의 선물도 증정하였다. 또한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캐릭터 풍선과 함께 아름다운 요정들이 등장해 인사를 나누는 시간도 마련되었다. 특히 아이들은 ‘가장 좋아하는 옷’을 입고 등원함으로써 자신만의 개성을 마음껏 표현하고, 사랑이 가득한 아침을 더욱 특별하게 꾸밀 수 있었다.

학부모회 대표인 김수지 학부모님은 “우리 아이들이 가족의 따뜻한 사랑을 느끼며 유치원 생활을 더욱 즐겁게 해낼 수 있도록 격려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함께하는 부모님들과 선생님들 덕분에 아이들에게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유미숙 원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의 사랑과 소중함을 느끼는 따뜻한 경험이 되기를 바란다"며, "아이들이 행복한 웃음으로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학부모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푸른동삭유치원은 앞으로도 아이들이 건강하고 밝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교육과 활동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