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SK아트리움, 기획공연 음악회 ‘당신의 클래식’ 개최
상태바
수원SK아트리움, 기획공연 음악회 ‘당신의 클래식’ 개최
  • 이한준 기자
  • 승인 2020.10.20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콘서트 가이드 나웅준씨.
수원문화재단은 수원SK아트리움 소공연장에서 기획공연 브런치 시리즈 ‘당신의 클래식’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네이버 오디오 클립 크리에이터이자 다양한 무대에서 활동중인 트럼페티스트 나웅준씨가 출연해 유쾌한 콘서트 해설을 들려주며, 오는 27일, 11월 26일, 12월 24일 오전 11시에 관객을 찾아온다.

올해 새롭게 기획한 브런치 시리즈는 ‘당신의 클래식’을 주제로 10월에는 <클래식과 하루를>이라는 내용으로 하루의 삶을 클래식으로 표현하고자 했으며, 11월 <클래식과 춤을>은 우리의 삶에 기쁨을 주는 춤을 테마로 다양한 클래식 곡을 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12월 <클래식과 여행을>에서는 한 해동안 코로나로 인해 다닐 수 없었던 여행을 테마로 크리스마스이브와 연계해 클래식을 통해 관객들에게 치유의 시간을 선물한다.

콘서트 가이드로 등장하는 나웅준씨는 ‘퇴근길 클래식 수업’ 저술 및 SBS 라디오 프로그램 ‘김영철의 파워FM’ 고정 패널 출연 등 클래식 대중화를 위해 힘쓰고 있다.

수원문화재단 관계자는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거리두기 좌석제’를 운영하고, 마스크 미착용 관람객은 입장이 불가하다”라며 “전자명부 작성과 발열 체크 후 입장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