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MCS 여주지점, 호국보훈의 달 맞아 사회공헌 활동 펼쳐

26일 대한민국상이군경회 여주지회에 호국보훈의 달 기념품 전달 월남참전 기념유공자 기념탑 참배 및 주변 환경정화 활동 진행

2025-07-02     홍승혁 기자
한전MCS(주) 여주지점은 지난 6월 26일 대한민국상이군경회 경기지부 여주지회에 30만원 상당의 호국보훈의 달 기념품을 전달했다. (왼쪽은 김기수 대한민국상이군경회 경기지부 여주지회장)

한전MCS(주) 여주지점(지점장 박상철)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를 위해 헌신한 이들의 희생을 기리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쳤다고 1일 밝혔다.

한전MCS(주) 여주지점은 지난해 6월 25일 대한민국상이군경회 경기지부 여주지회(지회장 김기수)와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후원금을 지원한데 이어, 올해 또한 지속적인 후원활동의 일환으로 지난 6월 26일 여주지회를 방문해 회원들을 위한 수건 등 30만원 상당의 기념품을 전달했다.

한전MCS(주) 여주지점과 대한민국상이군경회 경기지부 여주지회 관계자들이 여주시 천송동 월남참전 국가유공자 기념탑에서 참배하고 있다.

같은 날 오후에는 여주시 천송동에 위치한 월남참전 국가유공자 기념탑을 찾아 참배하고, 기념탑 주변 환경정화 활동을 진행했다.

한전MCS 여주지점은 이번 호국보훈의 달 기념 사회공헌 활동과 더불어, 지속적으로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실천해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