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로타리 3750 지구 송탄미소로타리클럽,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에 장애 당사자 여름나기를 위한 수박 20통 후원

2024-07-25     권익수 기자

 

 

○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관장 유영애)은 7월 25일(목) 국제로타리 3750지구 송탄미소로타리클럽(회장 이남영)으로부터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를 위한 수박 20통을 후원받았다. 

○ 이번 후원은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가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진행되었으며, 송탄미소로타리클럽 이남영 회장을 포함한 회원들이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에 직접 방문하여 준비한 수박 20통을 전달하였다. 

○ 전달받은 수박 20통은 복지관 이용인과 지역사회 재가 장애인 가정의 식생활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 송탄미소로타리클럽 이남영 회장은 “이 작은 나눔을 통해 복지관 이용인과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가 시원하고 행복한 여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뜻깊은 나눔을 함께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후원으로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의 보통의 일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이에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유영애 관장은 “복지관 이용인과 장애인 가정을 위해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해주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송탄미소로타리클럽(회장 이남영)의 관심과 사랑이 지역사회 장애 당사자들에게 오롯이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 한편, 국제로타리 3750지구 송탄미소로타리클럽(회장 이남영)은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해 다양한 봉사와 후원 활동을 매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