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덕 평택시갑 예비후보, 설맞이 대청소 참여로 지역과 소통 - 조용덕 예비후보, 설 연휴 앞두고 평택 고덕면과 송북동 일제대청소 참여
2024-02-02 김철배 기자
조용덕 더불어민주당 평택시갑 예비후보 지난 1일, 설 연휴를 앞두고 평택 고덕면과 송북동 일대에서 진행된 일제대청소에 참여하여 지역 주민들과 소통하고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일제대청소에는 조용덕 예비후보를 비롯한 지역 주민들과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하였습니다. 참여자들은 주택가 주변 도로, 공원, 버스 정류장 등을 관내 주요 도로변 및 청소 취약지역의 쓰레기를 수거하고 낙서를 지우며 환경 정화에 힘썼습니다.
송북동 설맞이 일제대청소는 송북동 주민자치회 등 8개 유관 단체 및 송탄시장 상인회, 기간제근로자, 송북동 직원 등 80명이 참여한 마을 행사로서, 송천어린이공원 주변 일대에 산재 된 불법 폐기물, 생활 쓰레기 등을 수거하는 활동을 했습니다.
조용덕 예비후보는 "설 연휴를 맞이하여 지역을 깨끗하게 정화하고 주민들에게 새해 소망을 전하고자 이번 대청소에 참여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역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지역 발전에 기여하고 싶다"라고 말했습니다.
지역 주민들은 조용덕 예비후보의 참여에 대해 "바쁘신 와중에도 지역 활동에 참여하는 모습에 고맙다"며 "앞으로도 지역을 위해 헌신하는 모습을 기대한다"라고 호응하였습니다.
더불어민주당 내 친명계로부터 지지를 받는 조용덕 평택갑 예비후보는 이번 설맞이 대청소를 통해 지역 주민들과 소통 창구를 늘리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더불어 다양한 지역 활동에 참여하여 평택시 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