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로컬푸드재단, 평택 두레생협, 평택시로컬푸드 생산자협의회 MOU체결

2023-04-10     김철배 기자
평택시로컬푸드재단, 평택 두레생협, 평택시로컬푸드 생산자협의회 MOU체결[사진=평택시]

6일 목요일 14시 평택시로컬푸드재단 2층 교육장에서 로컬푸드 소비 활성화를 위해 평택 두레생협, 평택시 로컬푸드 생산자협의회, 평택시로컬푸드재단(이하 재단)과 상생협약식(MOU)을 개최했다.

이날 협약식을 통하여 평택 두레생협(안중점)에 평택시 로컬푸드 생산자협의회의 농수산물을 납품할 수 있게 되었다.

협약식은 ▲평택시 정장선 시장 ▲평택 두레생협 최승호 이사장 ▲평택시 로컬푸드 생산자협의회 이윤경 회장 ▲재단 김준규 이사장이 참석하였다.

평택시 정장선 시장은 “로컬푸드를 통해 건전하고, 신뢰 가는 먹거리들을 생산자 및 재단과 고민하여, 평택시민들뿐만 아니라, 주한미군(캠프 험프리스)들에게도 소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재단을 통해 지속적으로 로컬푸드 매장을 확대하겠다.”라고 간담회를 통하여 밝혔다.

평택 두레생협 최승호 이사장은 “오늘 상생협약식을 통해 지역 농수산물 인식의 전환점이 되는 날이 됐으면 좋겠다.”고 하였으며, 평택시 로컬푸드 생산자협의회 이윤경 회장은 “오늘 협약식을 통해 더욱더 많은 생산자가 참여할 수 있는 다른 협약들도 진행하겠다.”, 재단 김준규 이사장은 “지금과 같이 가정도, 식당도, 로컬푸드로 라는 일념 아래 정진하겠다”라고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