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아트센터, 7일 지친 의료진 위한 ‘반창고콘서트’ 연다

2021-09-01     김인종 기자
‘반창고콘서트’ 포스터 [이미지=경기아트센터]

경기아트센터(사장 이우종)가 주관하고 경기도의료원(원장 정일용)이 주최하는 비대면 ‘반창고콘서트’가 오는 7일 저녁 7시 30분 네이버TV 와 유튜브 채널 ‘경기아트센터 꺅!tv’를 통해 생중계된다.

이무진 [사진=경기아트센터]

‘반창고콘서트’는 코로나19 사태 속에서 시민들의 건강과 편안한 일상을 위해 의료 현장에서 애쓰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장기화된 코로나19 상황으로 지친 의료진들을 위로하고자 기획되었다.

이번 ‘반창고콘서트’의 콘셉트는 ‘숲 속 작은 쉼표’로 배우 오만석과 문정희의 사회로 진행되며, JTBC <싱어게인>의 초대우승자로 주목을 받은 이승윤, 자작곡 ‘신호등’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이무진, JTBC <팬텀싱어 시즌1>에서 우승한 크로스오버 그룹 ‘포르테 디 콰트로’,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나의 아저씨> 등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준 배우 박호산이 무대에 오른다. 출연진들은 콘서트의 주제에 어울리는 라이브 연주와 함께 의료진들의 사연과 신청곡을 즉석에서 들려주는 이벤트로 마치 숲 속에서 함께 캠핑을 즐기는 듯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포르테 디 콰트로 [사진=경기아트센터]

경기아트센터 공연 관계자는 “이번 ‘반창고콘서트’는 코로나19 사태 속 의료 현장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는 의료진들의 지친 마음에 휴식을 선사하고자 기획된 공연”이라며, “아름다운 라이브 공연과 이벤트를 통해 의료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표하고자 한다”고 이번 콘서트의 취지를 전했다.

‘반창고콘서트’ 생중계는 코로나19 방역지침 및 사회적 거리두기를 철저히 준수하여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