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금융
파리바게뜨 '파바 딜리버리', 배달앱 요기요 제휴 프로모션4일~8일 요기요앱 통해 1만2천원 이상 주문 시, "5천원+슈퍼클럽 3천원" 혜택
   
▲ [서울뉴스통신 제공]
[서울뉴스통신]

파리바게뜨의 배달 서비스인 '파바 딜리버리'가 배달앱 요기요와 함께 제휴 프로모션을 4일부터 진행했다고 전했다.

파리바게뜨는 11월 4일부터 8일까지 총 5일 동안 소비자가 요기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파리바게뜨 제품을 최소주문금액 1만2천원 이상 주문하면 "5천원+슈퍼클럽 3천원"을 할인해준다.

요기요 앱에서 '파리바게뜨 전용 쿠폰(5천원 할인)'을 다운로드 받아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제품을 주문할 수 있으며, 요기요 슈퍼클럽 회원의 경우, 자동으로 3천원 중복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 받는 방법은 원하는 메뉴를 선택해 '요기서 1초 결제'나 '요기서 결제'를 누르고, 다운로드 받은 '파리바게뜨 전용 쿠폰'을 쿠폰란에 적용하면 된다. 단, 현금 결제 시에는 참여가 불가하다. 행사 기간 내 중복 이용 가능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파바 딜리버리 서비스 이용자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고자 배달앱과 제휴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파바 딜리버리와 연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파리바게뜨가 지난해 9월 제빵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시작한 '파바 딜리버리' 서비스는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까지 케이크, 빵, 샌드위치, 음료 등 파리바게뜨의 주요 제품을 배달해주는 서비스다.

SPC그룹의 해피포인트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앱'의 해피오더 메뉴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요기요와 같은 배달앱을 통해서도 이용할 수 있다.

경인경제  webmaster@n304.ndsoftnews.com

<저작권자 © 경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인경제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