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경제
수재샵 제 4회 가맹점 세미나 성황리에 마쳐
   
 

[경인경제 이지안 기자] 수재샵 제 4회 가맹점 세미나 성황리에
마쳐

- 특별 외부인사 뜨거운 관심속 참여
- 가맹점 운영에 대한 확실한 노하우 선보여
- 차별화된 디자인에 대한 향후 기대감 증폭

무더웠던 여름이 끝나가고, 제법 서늘한 가을이 찾아온 2019년 9월 21일 화성 푸르미르 호텔에서 수재샵 제 4회 세미나가 개최되었다.

김현욱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시작된 세미나는 수재샵 홍보대사 안정훈, 김종석과 함께 수재샵 지점 사장님들을 비롯한 수재샵 직원분들과 함께 시작되었다.

특별 게스트 마하무용단의 오프닝공연을 시작으로 개그맨 이홍렬의 강연은 웃음과 감동을 주었고, 마술사 김민형의 유쾌한 공연으로 분위기 업! 시켜주었다.


이번 수재샵 세미나의 컨셉은 “감사” 였다고 한다. 일년간 수고한 사장님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상장 수여식 시간들이 있었으며, 일년간의 가맹본부 활동보고와 더불어 새롭게 변화될 공지사항들 발표들로 진행 됐다. 특히 수재샵 공동대표(김은정, 김연경, 심학일, 권용한)는 이번 세미나 컨셉이 “감사”였던 만큼, 참석한 한 분 한분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했으며, 그 중 수재샵이 전국체인 46호점 까지 오픈되어 고객께도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앞으로 더욱 다양한 고객님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아 다방면으로 만족할 수 있는 보석십자수 제품들을 보여드리고 싶다는 포부를 보여줬다.

앞으로의 무궁무진한 성장이 기대되는 기업 수재샵,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주목된다

이지안 기자  webmaster@gnewsbiz.com

<저작권자 © 경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안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