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다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사각지대 발굴 홍보 캠페인 실시
상태바
남양주시 다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사각지대 발굴 홍보 캠페인 실시
  • 장선희 기자
  • 승인 2020.10.16 1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양주시 다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4일 복지사각지대 선제적 발굴 및 맞춤형 복지서비스 지원을 위한 홍보 캠페인을 가졌다.

이날 캠페인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다산2동 주민센터가 함께하는 민·관 협력으로 실시되었으며,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을 독려하고 복지서비스 등이 자세히 안내된 전단지와 더불어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마스크 1,500매(1인 5매씩) 및 마스크 목걸이 500개를 시민들에게 배부했다.

김민수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코로나19로 인한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이 많아지고 있는 요즘 한번 더 우리 주변을 살펴보고, 힘든 상황에 처한 이웃이 필요한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복지사각지대 발굴 홍보를 지속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캠페인에 함께 참여한 이성구 다산2동장은“복지사각지대에 놓여 어려운 환경에 처한 이웃들의 소식이 들려올 때마다 항상 앞장서서 이웃사랑 실천에 본보기가 되어 주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께 감사드리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적극 발굴하여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힘쓰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